이마케터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1월 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스트리밍 콘텐츠에 자동으로 광고를 삽입하기 시작하자 미국 구독자 중 일부는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월 3달러를 추가로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마케터의 2024년 전망에 따르면,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자의 약 80%가 광고 지원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피콕 스트리머의 약 78%, 파라마운트+ 가입자의 73%, 훌루 가입자의 68%가 광고 지원 콘텐츠를 선택한 것과 비교된다.
반면, 넷플릭스 가입자의 7.5%만이 월 6.99달러의 광고 지원 티어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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