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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공지능을 품은 이유는?

2024.04.16 08:41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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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딜로이트 그룹(대표이사 홍종성)이 ‘인공지능(AI), 명품 매장의 미래를 바꾸다’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주요 명품 브랜드의 생성형 AI 도입 영역과 시사점을 분석하고 있으며, 고객 프로파일 활용, 제품/디자인 개발, 진품 검증 및 매장 운영 고도화를 위해 도입된 생성형 AI의 잠재력을 통한 AI 도입 시 고려사항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안을 제시한다.

글로벌 생성형 AI 기술로 창출되는 매출 규모가 연간 58%의 성장률을 보이며 2028년까지 36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명품산업에도 O2O (Online to Offline), 디지털 ID, 메타버스 등과 더불어 생성형 AI가 적극적으로 도입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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