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쿠팡, 충성 고객 전략으로 中 유통 공룡에 대항한다

2024.04.05 08: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8

댓글 0

중국계 이커머스 알리익스프레스, 테무의 파격적인 가격과 물량 공세에도 '쿠팡'의 성장세가 예사롭지 않다. 지난 3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티켓 예매와 생중계 시청이 가능했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가 예매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가운데,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는 3월 26일부터 멤버십 신규 혜택으로 ‘무제한 무료배달’을 앞세우며 이용자 증가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내세우고 있다. 이 둘의 공통점은 바로 ‘쿠팡’의 유료 멤버십 ‘와우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으로, 최근 쿠팡은 스포츠 콘텐츠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락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는 중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