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커팅엣지, 어비와 AI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사업 협력 나선다

2024.03.13 08:4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2

댓글 0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플랫폼 기업 커팅엣지(대표 박민균, 박성혜)가 주식회사 어비(대표 송태민)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 사업 관련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미지를 넘어 영상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는 단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오픈AI에서 발표한 생성형 AI의 영상제작 모델인 SORA 발표 이후 AI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해 전 세계 관심이 집중되었다. SORA를 통해 제작한 반려견 영상 콘텐츠는 한 영상 플랫폼에서만 19시간 만에 94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어비와 커팅엣지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AI를 활용한 콘텐츠 생산성 극대화 및 온/오프라인 미디어 플랫폼 네트워크 유통, 애플 등 공간 컴퓨팅 호환 및 실제 공간 서비스 구현을 연계한 수익 사업, 어비의 AI 관련 기술 및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커팅엣지의 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접목해 내재화한 원천 콘텐츠(IP) 제작 등 전방위적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