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그룹인 PQ미디어는 2024년 전 세계 미디어 총 지출이 7.7%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미디어 인플레이션이 증가를 주도하면서 2024년 글로벌 광고 지출이 4.6%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 덴츠를 포함한 대부분의 전망보다 높은 수치이다.
PQ미디어는 미국 미디어 지출은 인플레이션과 경기 침체 우려가 가라앉고 정치 캠페인과 파리 하계 올림픽과 관련된 기록적인 미디어 지출로 인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그룹인 PQ미디어는 2024년 전 세계 미디어 총 지출이 7.7%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미디어 인플레이션이 증가를 주도하면서 2024년 글로벌 광고 지출이 4.6%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 덴츠를 포함한 대부분의 전망보다 높은 수치이다.
PQ미디어는 미국 미디어 지출은 인플레이션과 경기 침체 우려가 가라앉고 정치 캠페인과 파리 하계 올림픽과 관련된 기록적인 미디어 지출로 인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