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맥도날드 캐나다의 그랜드 오프닝 캠페인의 성공에 영감을 받은 코세트(Cossette)는 캐나다 전역의 신규 매장 오픈과 리뉴얼된 레스토랑의 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비주얼 시리즈와 가맹점주를 위한 툴킷을 개발했다.
코셋이 디자인한 이 비주얼은 기쁜 날의 보편적인 상징인 색종이를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축하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월드 페이머스 프라이, 맥플러리, 에그 맥머핀 등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가 등장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맥도날드 캐나다의 그랜드 오프닝 캠페인의 성공에 영감을 받은 코세트(Cossette)는 캐나다 전역의 신규 매장 오픈과 리뉴얼된 레스토랑의 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비주얼 시리즈와 가맹점주를 위한 툴킷을 개발했다.
코셋이 디자인한 이 비주얼은 기쁜 날의 보편적인 상징인 색종이를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축하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월드 페이머스 프라이, 맥플러리, 에그 맥머핀 등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가 등장한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