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독자의 36%, 광고를 피하기 위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2024.02.26 21:3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2

댓글 0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맥스 등에 이어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도 광고 지원 요금제를 도입했다. 한국에서도 티빙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도입하는 등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의 광고 지원 요금제 도입은 대세가 되고 있다. 그렇다면, 광고 지원 요금제 도입은 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있을까?

방고(Bango)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광고가 스트리밍 및 구독 대기업에 상당한 이득을 가져다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에 따르면 광고 지원 요금제의 출시로 인해 미국 가입자의 3분의 1 이상(36%)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