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 에이징(Well-aging) 시대, 단순히 오래 사는 장수가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가 중요해지면서 시니어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식품업계, 제약업계, IT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이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시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 현황과 인식에 대한 세심한 파악은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웰 에이징(Well-aging) 시대, 단순히 오래 사는 장수가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가 중요해지면서 시니어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식품업계, 제약업계, IT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이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시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 현황과 인식에 대한 세심한 파악은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