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덴츠, 트위치, 안주,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함께 다양한 게임 포맷에서 주목도를 측정하다

2024.02.01 08:2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8

댓글 0

덴츠는 루멘 리서치(Lumen Research)와 협력하여 다양한 게임 형식에서 주목도를 측정하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연구는 브랜드가 다양한 게임 환경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트위치의 라이브 스트리밍,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보상형 비디오, 안주의 인게임 광고에 대한 주목도를 측정했다. 또한 이 연구는 이 연구는 브랜드가 새로운 공간을 활용하고 미디어 계획을 향상시킬 수 있는 귀중한 경로를 조명하면서 각 플랫폼의 고유한 잠재력을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