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