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광고는 소비자, 특히 Z세대에게 점점 더 관련성이 높아지고 있다.

2024.01.22 08:4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9

댓글 0

올해는 최초의 디지털 광고가 온라인에 선보인 지 30주년이 되는 해다. AT&T의 배너 광고는 참신함으로 인해 44%의 클릭률을 기록했다. 당시 미국 가구의 3분의 1도 가정용 컴퓨터를 갖고 있지 않았다.

이제 디지털 광고가 어디에나 있고 미국 성인 10명 중 거의 9명이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다. 소비자가 업무, 쇼핑, 스트리밍, 게임, 디지털 지갑, 스마트 스피커, 스마트 가전제품 사용 등 디지털 생태계에 점점 더 많이 빠져들고 있다. 광고 타기팅이 어느 정도 효과적일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