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