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콘텐츠 마케터가 가짜 뉴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4.01.12 09:4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59

댓글 0

우리 주위에는 가짜 뉴스가 범람하고 있다. 선거를 앞두고는 가짜 뉴스가 더 기승을 부린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가짜 뉴스를 퍼트리는 사람들은 죄책감같은 건 아예 없다. 마케팅에서도 비슷한 경우가 있다. 악성 블랙 컨슈머에 의한 가짜 뉴스도 있지만, 의도적으로 브랜드가 가짜 뉴스를 생성해 퍼트리기도 한다. 

소셜 미디어, 디지털 셀프 퍼블리싱 도구, 24시간 뉴스 등의 요인으로 인해 가짜 뉴스가 더 퍼지기 쉬워졌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상당히 짜증을 낸다. 그리고 가짜 뉴스를 생성, 배포한 사람 또는 조직의 콘텐츠 신뢰도는 빠르게 떨어질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