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붙은 지갑을 열어라. 잇따른 불경기로 소비는 위축되며 경제 상황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마케팅 역시 단순히 서비스와 제품의 이점을 남다르게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실정이다. 더욱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 도전 앞에서 ‘디지털’은 필수적인 지렛대로 자리 잡았다. 알파세대로 불리는 10대부터, 오팔세대로 빛나는 5060세대까지, 이른바 남녀노소를 모두 이르러 설득할 수 있는 매체이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얼어붙은 지갑을 열어라. 잇따른 불경기로 소비는 위축되며 경제 상황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마케팅 역시 단순히 서비스와 제품의 이점을 남다르게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실정이다. 더욱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 도전 앞에서 ‘디지털’은 필수적인 지렛대로 자리 잡았다. 알파세대로 불리는 10대부터, 오팔세대로 빛나는 5060세대까지, 이른바 남녀노소를 모두 이르러 설득할 수 있는 매체이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