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트립닷컴을 이용한 국내 여행객의 예약 데이터에 기반한 2023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트립닷컴 기준 23년 한 해 동안 내국인 관광객들의 예약이 가장 많았던 달은 11월이었다. 11월 트립닷컴을 통한 국내 관광객의 국내외여행 예약률은10월 대비 48%가 증가했으며 가장 예약율이 저조했던 2월에 비해 약106%가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트립닷컴을 이용한 국내 여행객의 예약 데이터에 기반한 2023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트립닷컴 기준 23년 한 해 동안 내국인 관광객들의 예약이 가장 많았던 달은 11월이었다. 11월 트립닷컴을 통한 국내 관광객의 국내외여행 예약률은10월 대비 48%가 증가했으며 가장 예약율이 저조했던 2월에 비해 약106%가 증가했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