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아지오, 신쾌락주의를 포함한 2024년 주요 소비자 트렌드 5가지 발표

2023.12.18 08:4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0

댓글 0

주류 브랜드 디아지오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는 점점 더 일상에서 의미를 찾고자 하며, 종종 물건을 경험으로 바꾸기도 한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의 60%는 은퇴를 위한 저축보다는 인생 경험에 돈을 쓰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아지오가 전 세계 소비자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보고서 <Distilled: A Diageo Foresight Report>를 발간했다. 지난 2년간의 심층적인 정량적 분석과 내년도 소비자 행동에 대한 전문가들의 예측을 결합한 '디스틸드(Distilled)' 보고서는 지역과 업종을 불문하고 현재의 소비자 태도를 이해하고 미래를 개척하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