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산타클로스를 위한 쿠키와 우유를 준비하는 전통이 있다. 쿠키와 우유 세트는 본래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의 신발을 초콜릿, 사탕 등으로 채워주었던 것에서 발전하여 산타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사람들이 시작했다는 설부터 낙농업계의 마케팅 상술이라는 설까지 그 유래가 다양하다. 기원이 무엇이든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낼 때, 달콤한 디저트는 이제 필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산타클로스를 위한 쿠키와 우유를 준비하는 전통이 있다. 쿠키와 우유 세트는 본래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의 신발을 초콜릿, 사탕 등으로 채워주었던 것에서 발전하여 산타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사람들이 시작했다는 설부터 낙농업계의 마케팅 상술이라는 설까지 그 유래가 다양하다. 기원이 무엇이든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낼 때, 달콤한 디저트는 이제 필수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