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산타클로스를 위한 쿠키와 우유를 준비하는 전통이 있다. 쿠키와 우유 세트는 본래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의 신발을 초콜릿, 사탕 등으로 채워주었던 것에서 발전하여 산타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사람들이 시작했다는 설부터 낙농업계의 마케팅 상술이라는 설까지 그 유래가 다양하다. 기원이 무엇이든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낼 때, 달콤한 디저트는 이제 필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산타클로스를 위한 쿠키와 우유를 준비하는 전통이 있다. 쿠키와 우유 세트는 본래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의 신발을 초콜릿, 사탕 등으로 채워주었던 것에서 발전하여 산타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사람들이 시작했다는 설부터 낙농업계의 마케팅 상술이라는 설까지 그 유래가 다양하다. 기원이 무엇이든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낼 때, 달콤한 디저트는 이제 필수이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