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성형 인공지능 등장, 쿠키리스 대응, 초 개인화, 숏폼콘텐츠 등의 변화에 따라 마케터들은 2024년도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장이 마련된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아이파트너즈 대강당에서 "2024 디지털 마케터의 시선과 준비: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인사이트"를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생성형 인공지능 등장, 쿠키리스 대응, 초 개인화, 숏폼콘텐츠 등의 변화에 따라 마케터들은 2024년도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장이 마련된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아이파트너즈 대강당에서 "2024 디지털 마케터의 시선과 준비: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인사이트"를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