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넷플릭스 x 가이코, 스트리머 최초로 공동 캠페인을 위한 광고를 제작하다

2023.12.03 09: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0

댓글 0

작년 광고 티어 출시 이후, 넷플릭스는 광고 역량에 대한 '크롤링, 워크, 런' 접근 방식, 즉 기본기를 완벽하게 다진 후 더 창의적인 마케팅 가능성으로 나아가는 방식을 반복적으로 연습해 왔다. 넷플릭스는 플랫폼에서 맞춤형 공동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에게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계층이 출시된 이후 마케터들이 찾고 있던 것이다.

넷플릭스는 가이코(Geico)와 제휴하여 애니메이션 영화 "레오"의 개봉을 위한 공동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했다. 넷플릭스가 브랜드와 제휴하여 자체 광고 계층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이코의 오랜 광고회사인 마틴 에이전시(The Martin Agency)가 이 캠페인을 주도했다.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