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