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