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