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콘텐츠의 미래, 크리에이터의 미래에 대해 논하다

2023.10.28 14:3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28

댓글 0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마지막 날까지 아시아의 광고 & 마케팅 분야의 명망있는 인사들의 스피치가 이어졌다. 27일 금요일 오전까지 컨퍼런스 스피치가 진행되었으며, 글로벌 광고 & 마케팅 인사들은 컨텐츠와 크리에이터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있는 의견을 제시했다

에이다 라자로 맥도날드 마케팅 디렉터와 성명아 퍼블리시스 코리아 부사장은 맥도날드가 아시아의 Z세대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에이다 라자로 디렉터는 “기분좋은 순간은 항상 중요하다”라고 말하며, 옛날부터 지금까지 맥도날드는 사람들이 기분좋은 순간에 같이 있고자 하며, 현재의 맥도날드는 사람들에게 기분좋은 순간을 만들어내는 엔터테이너의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의 Z세대 고객은 자신이 브랜드에 정보를 제공하면 그 정보가 자신을 위해서 사용될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아시아 지역에 출시되었던 한국식 버거 신제품과 K드라마의 특징을 차용한 광고 사례를 소개했다. 이러한 한국 콘셉트의 제품과 마케팅 의사결정의 고객의 데이터가 적극적으로 활용되었음을 강조했다. 또한 이제는 고객과의 관계를 확장하고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치킨댄스 프로젝트 사례를 소개했다. 아시아를 대상으로 뉴진스와 함께 숏폼 댄스 콘텐츠를 공유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전반적인 매출 증대는 물론, 수많은 챌린지와 버즈를 만들어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