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매출 창출 새 ‘영업 마케팅 기법’ 찾기 사활
제약사의 기존 영업 방식은 리베이트가 기반이었습니다.
하지만 쌍벌제가 시행되면서 이러한 영업활동의 관행이 바뀌게 되었고, 제약사에서는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한 대대적인 영업 마케팅의 개편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14 10:15
좋아요 0
조회수 1,857
댓글 0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