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마존, 2년 연속 세계 최대 광고주에 이름 올려

2023.10.24 08: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46

댓글 0

2022년 세계 최대 광고주는 전년 대비 22% 증가한 206억 달러를 광고 및 프로모션 비용을 지출한 아마존으로 2년 연속 세계 최대 광고주에 이름을 올렸다.

애드에이지의 연례 글로벌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100대 광고주의 총 광고 지출은 2022년에  2.3% 증가하여 총 3,470억 달러에 달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광고가 반등했던 2021년 증가율 22.1%보다 훨씬 낮아졌다. 그러나 작년의 광고 성장은 어떤 면에서 정상으로 복귀한 것으로,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인 2015~2019년 5년간 100대 광고주의 평균 지출 증가율 2.3%와 일치한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