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환경에서 리테일 미디어가 빠르게 부상되고 있다. WARC 미디어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광고 지출은 1,28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큰 수혜자는 아마존이다. 전년 대비 10.2% 증가한 광고비는 2024년에 1,417억 달러로 예상되며, 수년 내에 리니어 TV를 제치고 지출 규모 기준 3위의 채널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환경에서 리테일 미디어가 빠르게 부상되고 있다. WARC 미디어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광고 지출은 1,28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큰 수혜자는 아마존이다. 전년 대비 10.2% 증가한 광고비는 2024년에 1,417억 달러로 예상되며, 수년 내에 리니어 TV를 제치고 지출 규모 기준 3위의 채널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