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칸타코리아, 사내 정신 건강 응급 처치사(MHFA) 양성을 위한 오프라인 교육 성료

2023.10.19 10:3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349

댓글 1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지난 11일 사내 정신 건강 응급 처치사(Mental Health First Aiders, MHFA) 양성을 위한 임직원 대상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교육은 심리적 불안 증세를 갖고 있거나 정신적 위기를 경험하고 있는 동료를 어떻게 도울 것인지에 대해 수강하고 실습하는 MHFA 양성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정신 건강에 대한 응급처치를 지원하는 역할을 가리키는 ‘MHFA’는 아직 국내에서는 비교적 새로운 개념이다. 칸타는 일찍부터 포용성 및 다양성을 의미하는 I&D(Inclusion Diversity)위원회를 조성하고 임직원의 정신 건강이 보장되어야직장 내 효율성이 향상된다는 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차원에서 MHFA를 활발히 양성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칸타코리아 I&D 위원회 주도 하에 한국에서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24명의 칸타코리아 임직원이 자발적인 지원을 통해 참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