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2022년에 7.9% 반등해 1조 5,68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거시 경제의 어려움과 다시 부상하는 세속적 산업 트렌드가 팬데믹으로부터의 강력한 회복을 촉진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채널을 방해하면서 2023년에는 지출이 5.3%의 완만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PQ 미디어가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2022년에 7.9% 반등해 1조 5,68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거시 경제의 어려움과 다시 부상하는 세속적 산업 트렌드가 팬데믹으로부터의 강력한 회복을 촉진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채널을 방해하면서 2023년에는 지출이 5.3%의 완만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PQ 미디어가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