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