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