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