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