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가 인기다. 결론을 빨리 알고 싶거나, 많은 작품들을 소화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없다는 이유 등 디지털 시대를 맞아 숏폼 콘텐츠에 대한 선호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을 중심으로 소통하고 스마트폰을 24시간 끼고 사는 MZ세대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롱폼 콘텐츠의 가치는 없어질까?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가 인기다. 결론을 빨리 알고 싶거나, 많은 작품들을 소화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없다는 이유 등 디지털 시대를 맞아 숏폼 콘텐츠에 대한 선호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을 중심으로 소통하고 스마트폰을 24시간 끼고 사는 MZ세대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롱폼 콘텐츠의 가치는 없어질까?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