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