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