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