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