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