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유저는 아이메시지(iMessage)에 자부심을 느낀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유저끼리 주고받는 메시지는 아이메시지라 해서 파란색 텍스트 풍선으로 표시된다. 반면, 아이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즉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는 SMS/MMS를 사용해야 하는데, 기기에서 초록색 텍스트 풍선으로 나타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는 아이메시지(iMessage)에 자부심을 느낀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유저끼리 주고받는 메시지는 아이메시지라 해서 파란색 텍스트 풍선으로 표시된다. 반면, 아이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즉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는 SMS/MMS를 사용해야 하는데, 기기에서 초록색 텍스트 풍선으로 나타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