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커뮤니케이션즈가 9월 1일자로 출범함에 따라 DB그룹이 광고사업에 진출, 지난 부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DB그룹은 "지주사인 DB아이앤씨의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했다"라며 "다양한 문화·콘텐츠 사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손해보험, DB생명 등 다양한 DB그룹 내 광고를 시작으로 보폭을 넓혀나갈 전망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DB커뮤니케이션즈가 9월 1일자로 출범함에 따라 DB그룹이 광고사업에 진출, 지난 부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DB그룹은 "지주사인 DB아이앤씨의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했다"라며 "다양한 문화·콘텐츠 사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손해보험, DB생명 등 다양한 DB그룹 내 광고를 시작으로 보폭을 넓혀나갈 전망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