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커뮤니케이션즈가 9월 1일자로 출범함에 따라 DB그룹이 광고사업에 진출, 지난 부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DB그룹은 "지주사인 DB아이앤씨의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했다"라며 "다양한 문화·콘텐츠 사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손해보험, DB생명 등 다양한 DB그룹 내 광고를 시작으로 보폭을 넓혀나갈 전망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DB커뮤니케이션즈가 9월 1일자로 출범함에 따라 DB그룹이 광고사업에 진출, 지난 부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DB그룹은 "지주사인 DB아이앤씨의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했다"라며 "다양한 문화·콘텐츠 사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손해보험, DB생명 등 다양한 DB그룹 내 광고를 시작으로 보폭을 넓혀나갈 전망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