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