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