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테일러는 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에 왜 소극적일까?

2023.09.13 00:0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52

댓글 0

최근 월마트가 오디오 및 제품 데모를 포함한 매장 내 광고를 확대한다는 소식과 크로거가 냉장실 통로에 디지털 광고를 도입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빠르게 부상하고 있는 이 분야는 소매업의 차세대 메가 트렌드인 매장 디지털화에서 가장 중요한 발전으로 평가된다. 그런데 오프라인 매장은 차세대 주요 미디어 채널로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미국 리테일러들의 도입 속도는 느리다. 그 이유가 뭘까? 이마케터의 앤드류 립스만(Andrew Lipsman)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