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