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