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