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활용도가 낮지만, 참여해야 하는 광고 영역

2023.08.18 08:3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38

댓글 0

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반면, 리니어 TV를 비롯한 전통적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는 예전과 같은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된 영역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도 있다. 이마케터는 이러한 영역을 살펴보고, 성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디지털 옥외광고(DOOH)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