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레서블 광고를 발전시키기 위한 업계 이니셔티브인 Go 어드레서블과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은 마케터들이 어드레서블 광고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 4명 중 3명꼴인 73%가 어드레서블 TV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년 같은 시기에 조사를 실시했을 때는 63%로 16%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드레서블 광고를 발전시키기 위한 업계 이니셔티브인 Go 어드레서블과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은 마케터들이 어드레서블 광고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 4명 중 3명꼴인 73%가 어드레서블 TV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년 같은 시기에 조사를 실시했을 때는 63%로 16% 증가했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